2개월 사용, 아토피가 쏙 들어간 10개월 우리 아기 ^^~ 베스트후기 - 아토파인몰

베스트후기

베스트후기게시판입니다.

2개월 사용, 아토피가 쏙 들어간 10개월 우리 아기 ^^~
제목 2개월 사용, 아토피가 쏙 들어간 10개월 우리 아기 ^^~
작성자 김현정 (ip:) 작성일 2014-03-14 11:58:23 조회수 1465

  모유를 먹이고 키우는 저희 아들은 6개월부터 이유식을 시작했었더랬죠. 철분이 부족할까봐 정석대로 고기 이유식을 시작했더니 신생아때 태열도 있던 아기가 아토피로 온몸이 불긋불긋해지기 시작했어요.

 

 그저 말로만 듣던 아토피인지라 이만저만 걱정이 아니었어요. 소아과와 피부과에 가봤더니 제일 낮은 등급의 스테로이드연고 처방, 상처난 부위는 항생제 처방.. 몇번 발라도 그때 뿐이고.. 피지XX, 아토X, 등 시중에 괜찮다고 입소문난 보습제를 발라도 소용없었지요. 그렇게 두달여를 보내다 안되겠다 싶었지요. 왕년에 여드름때문에 고생했던 저이기에 피부과 스테로이드연고 치료가 얼마나 부질없는지 너무나 잘 알고 있었고 아기가 어렸기 때문에 더더욱 쓰고 싶지 않았지요.  그리고 개구리밥 끊인 물이나 목초액등등 민간요법도 많지만 아직 어린 피부에 검증되지 않은 물로 목욕을 시킬수도 없었지요.  때마침 아토피로 스테로이드과잉 치료를 받아 부작용으로 고생하던 모녀가 목숨을 끊은 사건도 발생되고 마음이 뒤숭숭해서 아토피에 관해 폭풍검색을 했더랬죠.

 

 서점으로 달려가서 아토피에 관한 책을 사서 보던중 <아토피 희망보고서> 란 책을 골라 무작정 읽게 되었어요. 저자의 관점에서 쓴 책이겠지만 왠지 납득이 되어 줄도 긋도 그날 바로 다 읽어 버렸고 아토피 치료에 희망을 가지게 되었어요. 영유아 아토피는 쉽게 나을 수 있다고 하니 돌 이전에는 낫게 하자..광고성도 포함된 책이지만 정말 책을 읽으면 아토피에 대해 이해가 되며 납득이 가고 또 믿고 싶었죠. 그리고 저자의 말처럼 모유수유에 더 힘을 얻게 되었고 2개월 넘게 스테로이드, 항생제를 사용하지 않고 있답니다. 그전에는 리도XX, 박트XX 연고들을 쉽게 사용하였겠지만 이제는 모두 서랍장에 고이 모셔둔지 오래랍니다.

 

 시중에 많은 유산균이 나와있겠지만 발효도라지 유산균을 믿고 먹이며 아토파인 보습제품을 사용하였어요. 그리고 고기 이유식을 끊고 다시 미음 이유식으로 시작해서 야채 이유식으로 넘어가니 눈에 띄게 호전되었습니다. 고기이유식은 아기의 소화기가 더 발달되는 차후에 해보기로 했어요. 10개월된 지금은 차츰 쇠고기 이유식을 하니 아직까지는 몸에 별다른 이상이 없네요.

 

 저는 면역치료로 먹는게 중요하고 바르는 것은 덜 중요하다고 생각했었는데 아토파인 보습제품을 사용하다가 다른걸 잠시 발라봤더니 흡수성이나 유지, 진정성 모든 면에서 확연한 차이가 나더군요 . 그래서 그전에 사두었던 다른 보습제는 아까워도 사용하기가 싫고 계속 아토파인 제품을 사용하고 싶더군요. 다만 아토파인 보습제품이 용량대비 가격이 무척 부담스럽긴 합니다. (시중에 비싼 아기 로션에 비하면 아주 비싸진 않지만요).

 

 이렇듯 2개월이 지난 시점, 저희 아기의 몸에 붉고 가려웠던 아토피 무늬들은 사라지고 발목의 접히는 부분들은 조금씩 가려워합니다. 이때는 로션을 다 바르고 그 위에 김XX알로에 큐X 크림을 덧발라주면 가려움이 많이 진정됩니다. 이건 제 개인적인 방법입니다만 심하게 가려워하면 사혈침으로 몇방 찌르고 얼음찜질도 해준답니다. 가려워 죽는것 보단 잠깐의 따가움과 차가움이 더 나을거 같아서요. ㅋㅋ

 

  발효도라지청도 아기 감기예방을 위하여 매일 한숟가락씩 먹이고 있답니다. ^^ 아기 입맛엔 써서 먹기 싫어하지만 꾸욱 참고 먹였더니 아직 감기로 소아과에 가진 않았답니다.

 

 보습제품이 다 떨어질 찰나에 유산균 공짜 행사를 오늘만 하기에 이번엔 4박스 한꺼번에 주문하고 후기도 남깁니다. 좋은 제품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의 바람이 있다면 샤워젤은 그만 끼워 주셔도 되니 크림 용량을 더 늘려주실 순 없을까요? ^^.  아직 아토파인을 모르는 주변 지인들에게 책과 제품을 많이 입소문 내고 싶어요. 번창하세요. ~~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